2023년 3월말 도쿄를 4박 5일 여행을 했습니다. 캐리어가 필요해 2개를 더 구입하였습니다. 키코 가방은 처음이었는데 느낌이 와 닿는 메시지가 있어 나눕니다.
1. 키코 캐리어 구입
(주)서후코퍼레이션에서 만드는 키코 캐리어 2개는 이번 여행을 위해 큰 딸이 고른 것인데 디자인도 예쁘고 가성비 높은 튼튼한 재질의 캐리어였습니다. 하나는 대형, 하나는 소형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캐리어들이 저에게 크게 와닿았던 것은 대표이사가 손 편지로 캐리어 속에 동봉한 Color your travel(여행의 의미에 나만의 색깔을 입히자)는 자기 회사의 모토 설명과 감사이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순간을 저희 키코와 함께 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며, 아울러 고객님의 소중한 선택에 짐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모든 여행의 설레임과 소중함을 저희 키코와 함께 하실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의 캐리어와 서비스로 고객님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키코 캐리어 사용 후기
30년 이상 샘소나이트 캐리어만을 사용해온 저는 이번에 생각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키코 바이오치는 PC(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가볍고 PC 중에서도 튼튼하고 가격이 다른 브랜드에 비해 2배 이상 저렴하답니다.
여행을 하면서 키코 대형 캐리어는 제가 끌고 다른 중형 캐리어들과 소형 키코 캐리어는 식구들이 하나씩 끌었습니다. 도쿄에서 사오는 것이 많다 보니 돌아올 때는 캐리어가 꽉 찼습니다.
가성비, 튼튼함, 비주얼, 실용성 모두 만족한 캐리어였습니다.
3. 결
요즘 저는 식구들이 사 주는 크록스나 호카 신발, 자라 등 다양한 외국 상품을 구입합니다. 전에는 잘 알지 못했던 외국 상표를 살 때마다 신기하기도 하고 착용하면서 상품의 특성과 사용상의 편리함을 체감합니다. 몰랐던 상표를 알아가는 재미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