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덕원 커피 전문 국내 최대 창고형 매장 베라커피 아웃렛과 베라커피 카페

by 선라이저 2023. 1. 10.
반응형

 오늘은 질 좋은 커피 용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커피 전문 창고형 매장과 부속된 카페에 대해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1. 베라 커피 아울렛

 

   커피를 좋아하는 우리 가족은 커피를 내려서 마십니다. 제가 커피용품을 구입하는 곳은 안양 인덕원역 근처의 베라 커피 아웃렛입니다. 이 아웃렛은 국내 최대 커피 전문 창고형 매장이라고 합니다. 로스팅한 각국의 원두도 싸게 팔고 웬만한 커피 용품은 다 있습니다.

 

 위치 : 경기도 의왕시 이미로 40 인덕원IT밸리 A동 B104~108호 (자동차로 인덕원역 5분 거리)

 

 영업시간 : 9시~18시(토, 일요일은 10시 open, H/P 010 9135 9810)

 

 주차 : IT밸리 주차장에 진입하면 A, B, C동 주차장 갈림길이 나오는데 A동으로 와서 A동 건물 동쪽 지상 주차장(건물
 전체 층수로는 지하 1층에 해당함)에 주차가 편리(바로 매장으로 연결되는 문으로 들어갈 수 있음)합니다.
  인덕원 IT밸리에 사람들이 근무하지 않는 토, 일요일에 이용이 좋습니다.

 

 베라커피 온라인 도매 쇼핑몰(www.veracoffee.co.kr)도 있네요.

 

 2. 베가커피 카페

 

위치 :  인덕원IT밸리 A동 1층 오른쪽 (지하 1층 아웃렛에서 나와서 남쪽 1층 카페로 이동).

처음 방문시에는 전에 방문한 여러 분들이 매장과 카페가 같은 지하층으로 표시하고 있어 길을 찾는데 당황했습니다. 

 

영업시간 : 아웃렛 매장 운영시간과 동일

 

 연락처 : 010 7243 9810

 

 커피 맛이 깊고 풍부합니다. 휴일에 편안하게 여유를 가지고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모닝 커피 한 잔
모닝 커피 한 잔

 

 3. 결

 

 

   커피를 내려 드시는 분이라면 한 번 쯤 커피 전문 아웃렛 매장도 구경하고 커피도 한 잔 하실 만합니다.
 교통도 경기 남부권과 서울 강남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